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News/Baby News

아덴아나이스 뱀부 머슬린 속싸개



아덴아나이스 뱀부 머슬린 속싸개

지난달 22일 영국 왕위 계승 서열 3위인 로열 베이비가 탄생을 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생소한 일이지만, 왕실 제도가 있는 유럽에서는 로열 베이비의 탄생이 연일 화제가 되었지요. 로열베이비의 탄생으로 베이비노믹스라는 신조어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babynomics(베이비노믹스)란 왕실의 출산으로 침체기에 빠진 영국 경제에 4천억원이 넘는 경제효과를 줄 것으로 예측되고 있기 때문이지요.


로열베이비가 방송을 통하여 전 세계에 공개되자, 로열베이비가 사용한 아덴아나이스 속싸개나 브라이택스 카시트 등은 엄청난 인기를 끌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덴아나이스 뱀부 머슬린 속싸개
로열베이비가 병원에서 나오는 순간 세계 수많은 언론의 카메라 플래쉬가 터졌습니다. 그리고 로열베이비의 모든 것이 관심의 대상이 되었는데요. 로열베이비를 감싸고 있었던 아덴아나이스 속싸개도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아덴아나이스는 전 세계 유명인사나 스타, 연예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유아용품 브랜드 중의 하나인데요. 머슬린 사계절 속싸개 정글잼이라는 모델로 영국왕실 로열베이비가 선택한 프리미엄 속싸개입니다. 현재 아덴아나이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국내에서도 판매되고 있는데 가격은 79,2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원숭이, 기린, 코끼린, 참새 등 총 4종류로 구성이 되어 있지요.

아덴아나이스의 속싸개 겸 블랭킷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머슬린 제품으로 소재가 매우 가볍고 Cotton 100%로 태어나는 아기를 위한 고급블랭킷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랭킷 안에서 체온상승을 막아주고, 답답함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지요. 가벼운 소재때문에 외출시에도 휴대가 무척 간편하고, 고급스러운 프린팅의 제품으로 선물로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신생아의 체온이 올라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이렇게 바람이 잘 통하는 속싸개가 필요한데 이 때문에 최근 구매가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품질은 어떤지 정확하게 평가는 할 수 없지만, 로열베이비가 사용했다는 것으로 너무 비싼 돈을 주고 구입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한 속싸개도 비슷한 품질과 기능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으니 말이지요. 자칫 낭비가 될 수 있으니 여러 상품을 비교해보고 구입하는 것이 현명한 구입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속싸개가 필요하다면 여러 상품을 잘 비교해보고 자신의 아이에게 필요한 것인지를 생각한 후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