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News

하시은 몸매 맥심화보까지



하시은 몸매 맥심화보까지


또 오해영이 인기를 끌면서 또 오해영이 출연하는 출연자들 역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개인적으로 가장 관심이 가는 인물은 또 오해영의 유일한 친구 하시은입니다. 하시은은 드라마 속에서 육감적이고 볼륨 가득한 몸매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시은 프로필
하시은 나이는 1984년 4월 28일생입니다. 하시은 키는 165cm이며, 하시은 소속사는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하시은 학력은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경영과이며, 데뷔는 2004년 MBC 드라마 <두근두근 체인지>로 데뷔를 했지요.



하시은 명대사 제조기?
하시은은 또 오해영(서현진)의 친구이자 잘나가는 영화사 PD희란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등장 분량은 많지 않지만 출연을 할 때마다 주옥같은 명대사를 내뱉으며 여성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지요. 그리고 모든 사건의 발단이 되는 인물이기 때문에 하시은의 실질적인 비중은 출연 비중보다 더 크다고 할 수 있지요.



하시은은 인터뷰를 통하여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이렇게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는 예상 못했다. 시청률 덕분에 포상휴가를 가게 되었다. 현장 분위기도 좋고, 배우들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 인기를 실감하지 못한다>라고 쑥스러워 했습니다.



하시은 몸매 어떻길래?
하시은은 또 오해영에서 글래머한 몸매와 예쁜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정작 하시은 본인은 자신이 한 번도 섹시하다고 생각한 적이 없어서 섹시가 뚝뚝 떨어지는 희란을 연기하는 것에 대해 걱정이 많았다고 합니다. <저는 제가 예쁘고 섹시하다고 생각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다. 오히려 순박한 시골 처녀 이미지와 더 가깝다. 그래서 희란을 연기하는데 걱정이 많았다또 화려하고 노출이 심한 의상이 어울릴까 등 근심이 떠나질 않았다>고 말을 했습니다.



하시은은 연관검색어에 하시은 놈매가 나오는 것에 대해서 맥심 화보 때문에 그런 것 같다고 말을 했는데요. 하시은은 처음에 커피 맥심 화보인 줄 알고 진행을 했는데, 번복을 하자니 그건 또 아닌 것 같아서 그냥 했으며, 찍고 나서 후회도 됐다고 합니다.



그런데 하시은 맥심 화보를 보면 정말 너무나도 잘 어울리고, 몸매도 너무 예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개인적으로 맥심 화보를 찍었다는 것이 부끄러운 일이 아니라 하시은 본인이 섹시하고 몸매가 좋다는 것으로 인정 받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시은은 그동안 비중 높은 작품에는 출연을 하지 못했습니다. 하시은 영화 중에서 노리개, 앵두야, 연애하자 그라마 장옥정, 7급 공무원 등에 출연을 하기도 했지만, 하시은이 출연을 했는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요.



어쩌면 이번 또 오해영은 하시은의 인생작이자 앞으로 자신의 미래를 변화시켜줄 작품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시은은 자신에게 주어지는 역할을 잘 소화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는데요. 또 오해영에서 섹시미가 뚝뚝 떨어지는 희란의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가 상당히 기대가 되는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부터가 전성기라고 할 수 있는 하시은. 하시은이 앞으로 대중들에게 더 좋은 작품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