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News

코오롱 헤스티아 2013 다운점퍼 구입 역시즌 활용하기



코오롱 헤스티아 2013 다운점퍼 구입 역시즌 활용하기

어떤 상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서는 역시즌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겨울에 에어컨을 구입하고, 여름에 다운점퍼를 구입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코오롱스포츠에서 역시즌을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연일 무더위가 계속되는 8월인데, 벌써 2013식 다운점퍼를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코오롱 헤스티아 2013
지난해 코오롱 다운점퍼 중에서 가장 인기를 끌었던 상품이 바로 코오롱 헤스티아 시리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승기와 이민정 등을 모델로 내세우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러나 높은 가격 때문에 구입을 망설인 분들이 많이 있지요. 지난해에 47만원이던 상품이 올해 다운점퍼 가격 인상과 함께 49만 5천원이라는 가격을 책정했는데, 역시즌을 활용하여 여름에 구입하는 분들에게 코오롱 헤스티아 2013년 뉴 신상품을 41만 5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 기회에 남성 동절 전문형 W/S 다운 자켓을 구입했는데요. 파랑 색을 구입하려고 했지만, 2013년 헤스티아 파랑색은 아직 나오지 않아서 카키 색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파랑색의 경우 인기 상품이기 때문에 늦게 나오고, 가격 할인도 없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가격은 보시는 것처럼 41만 5천원인데요. 다운 구매시 즉시 사용한 다운 구매 포인트 제공이라고 적혀 있는데, 이것은 49만 5천원 -> 41만 5천원으로 판매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저는 41만 5천원에 구입을 하고 나면 8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고 생각을 했는데, 이게 아니더라구요. 그러니 만약 구입을 할려고 한다면 이 점을 고려해서 구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여기에 카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1만을 추가로 할인을 해주니 잘 활용하여 구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코오롱 헤스티아 2013 착용평

일단 코오롱 헤스티아 인기 다운점퍼인만큼 품질 면에서는 상당히 만족합니다. 인터넷으로 구입을 하려고 한다면 무엇보다 사이즈를 잘 측정해야 하는데요. 헤스티아가 조금 크게 나온 편이기 때문에 자신이 입던 사이즈보다 한 단계 작은 사이즈를 구입하면 딱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좀 여유롭게 입고 싶다면, 본인이 원래 입던 정사이즈를 선택하면 된다고 생각되네요. 저도 원래 95를 입는데, 90을 선택하니 기장도 딱 맞고, 팔길이도 조금 남는 것 같네요. 아무튼, 참고해서 구입하세요.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고 구입을 하셔도 되고, 인터넷을 통하여 구입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신규가입시 포인트를 주는데, 그것을 적용하여 구입을 하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코오롱 헤스티아 2013, 할인 상품 보기<링크>



역시즌을 이용하여 상품을 구입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올 겨울에 다운점퍼 하나를 구입하려고 생각하고 있었다면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여름에 지난 시즌의 이월상품을 구입하고, 미리미리 준비를 한다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요? 물가가 많이 올라서 다운점퍼의 가격도 많이 올랐는데, 알뜰한 구매방법으로 현명한 소비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다운점퍼가 고가인만큼 잘 생각해보고, 신중하게 구입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