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News

지방시 가방 지방시 나이팅게일백

세상바라기 2014. 6. 24. 17:29


지방시 가방 지방시 나이팅게일백

지방시(GIVENCHY) 브랜드는 연예인들이 많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명품 브랜드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지방시는 일단 지방시 브랜드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디자인이나 컬러감 등 다른 명품 가방과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품질이나 소재가 정말 좋다는 것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에 인기를 끌고 있는 지방시 가방, 지방시 나이팅게일백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지방시 나이팅게일 백 마이크로사이즈입니다.


내추럴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부드럽고 유연한 양가죽 소재의 크로스백인데요. 한 손으로 가볍게 들고 다니는 사이즈의 가방으로 핸들 하단의 가죽 패치와 굵고 섬세한 스티치로 견고한 멋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탈 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지요. 또한 지퍼 오픈방식의 내부는 패브릭으로 라이닝되어 있고, 지퍼 포켓과 보조포켓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디자인이 너무나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지방시 로고도 딱~ 너무 멋지요?

지방시 나이팅게일 백은 크로스로 했을 경우 165cm의 키를 가진 여성에게 딱 엉덩이 부분보다 살짝 더 내려온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딱 예쁜 사이즈며 적당한 사이즈라고 할 수 있지요.


지방시 나이팅게일 백 미디엄입니다. 사이즈가 좀 더 크다고 생각을 하시면 되는데요. 요즘 가방에 좀 더 많은 것을 넣어다니고 싶어하는 분들이 있는데, 미디엄 사이즈면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미디엄사이즈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한다면 가방 가운데 십자로 박음질이 되어 있는 것과 지방시의 로고가 눈에 잘 뛴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컬러가 밝은 컬러라서 브랜드나 디자인이 유독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부드럽고 유연한 염소가죽을 사용한 토트 숄더백입니다. 가죽 패치가 섬세하고 견고하며,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지방시 가방 중에서도 똑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으면서 사이즈가 다른 종류가 많이 있는데요. 가방의 경우 사이즈가 무척 중요하지요. 따라서 가방을 선택할 때에는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의 키와 가방의 크기 등을 고려하여 선택해야 할 것 같네요.

지방시 가방은 사이즈에 따라서 가격이 틀린데요. 마이크로 사이즈는 110만원대, 미디엄 사이즈는 17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방이 크면 클수록 소재의 사용이 늘어나서 그런지 가격이 더 비싸지는 것 같네요. 따라서 실사이즈를 잘 살펴보고 구입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여자에게 가방은 자존심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방시 가방에 관심이 있었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참고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