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News

탐스 글리터 블랙 실버 코디, 탐스 사이즈

세상바라기 2014. 3. 28. 17:24


탐스 글리터 블랙 실버 코디, 탐스 사이즈

봄이 되면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는 신발이 있습니다. 바로 탐스 신발인데요. 탐스는 단화 신발로 가볍고 깔끔하며, 여성스러움이 그대로 느껴지는 신발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중의 하나가 바로 글리터라는 모델인데요. 이번 글에서 탐스 글리터 모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탐스 글리터 블랙
탐스 글리터 모델은 일반적인 신발천으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천재질이 다르고, 광택이 나는 것으로 블링블링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표적인 색상이 블랙과 실버로 나뉘는데요. 아래 보이는 모델이 바로 탐스 글리터 블랙입니다.


빛을 비추면 약간 반사되는 천의 재질로 재질만 다를뿐 신발의 스타일은 기존 탐스 신발과 거의 똑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블랙이라서 그런지 상당히 깔끔하면서도 예쁜데요. 너무 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지요. 원래 탐스 신발의 경우 컬러가 짙게 베어 있어서 약간 튀어 보이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탐스 글리터 블랙은 크게 튀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블랙이라서 다른 탐스 신발보다는 무난하게 신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탐스 글리터 실버
탐스 글리터 실버는 컬러가 실버이며, 빛에 반사하여 반짝반짝하는 느낌이 드는 신발입니다. 그래서 튀고 싶거나 꾸몄다는 것을 남들에게 알리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색상인데요. 탐스 글리터는 핑크, 레드, 골드, 브라운 등 다양한 컬러가 나오는데, 실버 역시 다른 컬러에 비해서 무난한 신발이라고 할 수 있지요.


탐스 글리터 코디 방법
탐스는 일단 단화이기 때문에 키가 크고 다리가 긴 분들이 잘 어울리는 신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키가 작더라도 상체보다 하체가 긴 분들이라면 탐스 신발로 귀엽고 예쁘게 코디를 할 수 있지요. 탐스 신발은 스커트에 코디를 해도 예쁘게 코디를 할 수 있으며, 스커트 + 레깅스 조합 그리고 쫙 달라붙는 스키니진과 코디를 해도 무척 예쁘게 코디를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키니진과 코디를 하는 것이 가장 예쁘다고 생각이 되네요.


탐스 글리터 사이즈
탐스 신발은 약간 타이트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사이즈를 선택하는 것보다 한 단계 위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동양 사람들의 발 구조 특성상 서양사람들에 비해서 발볼이 넓은 편이기 때문에 똑같은 사이즈를 주문했다고 하더라도 타이트한 느낌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치수 크게 주문을 하는 것이 예쁘고 깔끔하게 코디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신발을 신는 취향이나 발모양에 따라서 약간의 오차는 있을 수 있으나, 평균적으로 한치수 크게 신는 것이 사람들의 평가가 가장 좋답니다. 무엇보다 신발은 직접 신어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지만, 탐스의 경우 매장도 잘 없고, 인터넷으로 구입을 하는 것이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사이즈를 선택할 때에 잘 선택해야 할 것 같네요.


탐스 글리터 블랙 실버 코디 방법과 사이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탐스 글리터 가격은 인터넷에서 비교를 해보니 저렴한 것은 5만원 미만대로 판매되고 있는 것 같네요. 아무튼, 잘 비교해서 잘 가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참 그리고 탐스 글리터의 경우 빛을 반사하는 재질의 천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실제 보는 것과 색조명 등이 가미된 사진으로 보는 것이 큰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되도록 실제로 보고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