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News

LG제습기 가격비교 lg제습기 소음 정도



LG제습기 가격비교 lg제습기 소음 정도

요즘 정말 제습기 열풍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제습기가 출시되고, 성능이나 디자인 등등이 워낙 뛰어나서 제습기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저는 현재 위닉스 제습기 뽀송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lg제습기 가격비교와 소음 정도를 알아볼까 합니다.

LG제습기 가격비교
LG제습기의 가격은 20만원대 ~ 40만원대로 인터넷 가격비교를 통해서 구입하니 왠만한 것은 3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모델과 리터양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있었는데요. 30만원대로 구입하시면 적당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전자제품 대리점이나 전자관 그리고 대형마트 등의 이벤트 상품을 구입한다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일단은 집 주변의 가까운 마트에 전화를 해서 모델명과 가격을 비교해보시고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전자제품 할인 마트의 경우 카드 할인이나 무이자 혜택 등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잘 구입한다면 더 효과적으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lg제습기 소음 정도
개인적으로는 제습기의 소음 정도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에 발매되는 제습기의 경우 성능은 거의 만족할 수 있을 만큼 잘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과 소음정도 등을 생각해보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 되기 때문이지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소음 정도는 위닉스 제습기나 LG제습기나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터보로 했을 경우에 소음 정도가 거슬릴 정도로 느껴졌기 때문이지요. 위닉스 제습기의 경우 같은 공간에서 다른 일을 하는 것이 많이 신경쓰일 정도로 소음이 거슬렸고, LG제습기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LG제습기가 소음이 조금 적게 들리긴 한 것 같아요.

일단 구입하는 곳에서 제습기를 켜보고 구입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그곳에서 들어보는 소음과 구입한 후 집에서 직접 사용해보는 소음이 많이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마트에서는 작게 들려도, 집에서 직접 켜보는 엄청 크게 들린다는 것, 그리고 제습기마다 대부분 거슬릴 정도의 소음이 들린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할 것 같네요.


제습기의 성능은 만족
lg제습기나 위닉스 제습기 두 가지를 모두 써봤는데, 성능은 대만족이었습니다. 방 문을 닫아 놓고 제습기를 틀어놓은 상태에서 1~2시간 정도 거실에서 TV를 보고, 방안에 들어가면 정말 뽀송뽀송한게 찝찝한 것도 없고 기분이 좋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물을 비울려고 보니 물도 엄청 많이 빨아들인 것 같았어요. 쾌적하고 시원하게 자고 싶다면 제습기 사용이 필수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습기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선풍기를 함께 틀어 놓는 방법입니다. 그러면 제습력도 더 좋아지는 것 같고, 방 안의 공기 역시 더 좋은 것 같네요.

제습기를 구입하려는 분들이 이 글을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장마철, 여름철 제습기는 하나쯤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