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News

탐스 캔버스 클래식 레드 컬러



탐스 캔버스 클래식 레드 컬러


여름철하면 가장 인기 있는 신발이 탐스 캔버스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가볍고 시원하며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탐스 컨버스화가 인기를 끌고 있지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탐스 캔버스 클래식 레드 컬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탐스 오리지널 클래식으로 연중 상시 구매가 가능하지요. 전형적인 탐스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드 컬러라서 더욱 깔끔해보이며, 뒤꿈치 부분의 TOMS 로고가 하늘색 스트라이프 컬러와 함께 새겨져 있어서 더욱 세련되고 예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바닥 역시 맨발 그대로의 느낌처럼 굽이 얇고 가벼워서 착용감이 상당히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지요. 단 바닥이 얇기 때문에 비포장 도로를 걸을 때에 충격이 있을 수 있고, 못이나 피스와 같은 뾰족한 것에 약하다는 단점이 있으니 도심속에서만 신을 수 있도록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탐스 신발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겉감과 안감이 모두 면 100%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땀의 흡수와 통풍이 좋고,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라는 것이지요.





그러나 신을 때에 주의해야 할 점이 많이 있는데요. 물기 및 마찰에 의한 변색의 가능성이 있끼 때문에 물에 젖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 비오느날에는 비추하는 신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탐스 캔버스 클래식 레드 컬러의 가격대는 3만원대로 상당히 저렴하니 탐스 신발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탐스 신발 중에서는 기본형 신발이 가장 예쁘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