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News

아스터 슬랙스 종류, 아스터 스페셜 슬렉스



아스터 슬랙스 종류, 아스터 스페셜 슬렉스

아스터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아스터라는 브랜드로 2009년 동대문 디자인의류 도매업으로 시작이 되어서 보세 브랜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아스터 슬랙스는 좋은 재질과 슬림핏을 강조해서 많은 남성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09년에 슬림한 슬랙스 팬츠가 유행이 되기 시작하면서 아스터 슬랙스도 동시에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아스터 슬랙스란? 아스터는 브랜드의 이름이고 슬랙스는 일반적으로 양복바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흔히 기지바지를 슬랙스라고 부르지요. 요즘 10~20대들은 세미스타일로 슬랙스를 많이 입는데요. 아스터 슬랙스는 세미 스타일 상품이 많이 판매가 되며, 슬립하면서 핏이 예쁜 슬랙스가 많이 있습니다.

아스터 슬랙스 종류는 정말 다양한데요. 오래전부터 슬랙스 모델이 발매가 되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서 매년 신상품이 판매가 되고, 최근에는 아스터 스페셜 슬렉스까지 판매가 되기 시작을 했습니다.


아스터 슬랙스 종류
아스터 슬랙스 종류는 무척 다양합니다. 종류가 너무나 다양해서 이미로는 설명을 드릴 수 없구요. 크게 천의 종류 그리고 단추의 디자인 차이 그리고 주름, 통의 간격에 따라서 종류와 모델이 조금씩 달라진다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스터는 진품, 짝퉁의 개념은 없고, 가격이 저렴한 SPA 브랜드이기 때문에 대부분 진품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스터의 표기는 asterr로 해야 하며 가격대는 2~3만원대 무척 저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싼 상품의 경우 10만원대를 넘는 것도 많이 있으니 잘 선택해서 구입을 해야 할 것입니다.

아스터 슬랙스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입기 편한 슬림한 핏이 장점이라는 것과 봄이나 가을에 간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슬랙스는 바지 단을 살짝 접어서 댄디한 스타일로 입어도 되고, 단화와 함께 코디를 해도 여름 패션 스타일로 예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장 스타일로 정장 구두와 함께 깔끔하게 입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스터 슬랙스는 봄과 여름에 남자들의 패션을 멋지게 만들어줄 아이템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슬랙스를 찾아서 멋진 봄 스타일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스터 슬랙스뿐만 아니라 보세로 다양한 슬랙스 상품이 판매되고 있으니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상품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슬랙스를 선택할 때에는 한 번 입어보고 핏이나 편안함 등을 생각해보고 선택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