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News

브레라 뮤즈백 티아나백 브레라가방



브레라 뮤즈백 티아나백 브레라가방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브레라(BRERA)가방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브레라는 최다 수입 브랜드를 보유한 국내 최초 백화점 멀티샾으로 출발하여, 북미, 유럽, 일본 등 해외 프리미엄 백화점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 및 전개한 해외 소싱의 KNOW HOW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의 품질과 앞서가는 트렌드를 보여줌을써 단순한 핸드백 그 이상의 가치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품질이 상당히 우수하며, 가격도 많이 저렴해서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브랜드이지요.


브레라 가방은 유진 가방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홈쇼핑을 통해서 브레라 가방의 런칭 모습을 보신 분들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홈쇼핑 런칭 그리고 유진이 브레라 가방의 모델을 하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고, 백년의 유산 등 유진이 출연하는 드라마에서 브레라 가방이 많이 노출이 되면서 큰 인기를 끌기 시작했습니다.

브레라 가방 중에서 인기 있는 모델은 뮤즈백과 티아나백인데요. 두 가방의 특징과 장단점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브레라 뮤즈백



2013 가을 신상 브레라 뮤즈백은 캘리백 스타일을 재해석하여 나온 가방으로 변함없는 스테디 셀러 디자인, 해외명품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애장품인 전통적인 캘리백 스타일입니다. 뉴클래식 버젼으로 러기지쉐입의 세로형 스퀘어 백은 트랜디하면서 시크한 이미지를 주고 있습니다. 2013 가을 시즌에는 5가지 컬러로 나오고 있는데요. 그레이, 베이지, 블랙, 오렌지, 그린을 브레라만의 감성과 트랜드를 믹스해서 풀어냈습니다. 안쪽에 배색 컬러를 믹스매치하여 트랜디한 포인트를 살린 것이 특징이지요.


스퀘어 쉐입의 상단 띠가 포인트이며, 가방의 양 옆 패널을 넣어주면 완전한 스퀘어 쉐입으로 변경됩니다. 가방 입구의 내부가리개를 앞으로 빼면 뚜겅으로 변신이 가능하고 가방뚜껑과 띠를 풀면 스타일리쉬하게 연출이 가능하지요. 천연소가죽을 사용하여 무겁지 않게 가공하여 가벼운것이 특징입니다. 가죽은 프라다, 미우미우 등에서 사랑받고 있는 사피아노 소가죽을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마찰이나 스크래치에 강하다고 합니다. 브레라 뮤즈백은 가격도 10만원 후반대로 상당히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지요. 명품백이지만 가격만큼은 저렴한 백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브레라 티아나백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레라 티아나백입니다. 티아나백 역시 사피아노 엠보 소가죽을 사용해서 스크래치가 잘 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모던한 스타일이 여성들에게 보다 멋진 패션을 연출해주고 있는데요. 브레라 마스코트인 캐서린 공주와 미니어쳐 핸드백의 유니크한 조합의 참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고, 편한 스타일을 연출하게 만들어주며, 소가죽을 이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가벼운 것이 특징입니다. 색상은 네이비, 그레이, 체리핑크, 그린, 브라운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명품백 그 이상의 느낌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티아나백 역시 10만원 후반대로 구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레라가방은 명품백을 지향하면서 뛰어난 품질과 우수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레라 가방을 구입한 여성들은 가격 대비 무척 만족한다고 하는데요. 브레라 가방의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명품 브랜드와는 다른 유통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무튼, 명품 가방의 가격에 부담을 가지고 있거나 저렴하면서 만족도가 높은 가방을 구입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